룩수스베이비 소개
꿈의 시작
룩수스베이비는 2013년 Ann-Louise와 Morten 사이에 쌍둥이 Noor와 Naia가 태어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쌍둥이의 탄생은 저희에게 아기 옷과 용품에 대한 첫 번째 아이디어를 주었는데요, 출산 후 육아휴직을 낸 Ann-Louise는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 그리고 서비스를 통합하는 쇼핑몰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높은 퀄리티의 유아동복과 용품을 판매하고, 고객을 중심으로 구축된 온라인 샵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거실 모퉁이에서 창고까지
육아휴직이 끝난 후에는 거실 바닥을 창고로 사용했습니다. 거실 모퉁이에 포장된 상자들을 쌓으며 시작한 룩수스베이비는 금새 공간이 부족해 2014년 올보르에 있는 PostNord 위층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의 친구와 가족에게 저희를 추천해주시기 시작하며, 빠르게 성장했고, 2015년 10월, 저희는 더 큰 물류창고로 이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진열대에 상품이 거의 없었지만, 주문이 늘어나고 웹샵에 더 많은 브랜드가 추가되면서 진열대가 점차 상품으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2018년 또 한 번 물류창고 확장 이전을 하게되었고, 2022년 오늘 저희는 훨씬 더 많은 진열대와 상품을 갖춘 새로운 창고로 이전했습니다 - 저희 룩수스베이비는 여전히 성장 중 입니다.
유럽 전역에서 아시아까지
고객 충성도는 저희 룩수스베이비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덴마크에 계신 수많은 고객 뿐 아니라, 덴마크 이외의 나라에도 많은 단골 고객이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는 덴마크인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우리 제품을 구매해 달라고 부탁한다는 경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2017년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여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룩수스베이비 2022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채팅, 카카오톡 및 이메일을 통해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희 룩수스베이비는 귀하의 쇼핑이 간편하고 즐겁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그리고 언젠가는 저희 매장에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룩수스베이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