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상품을 받으신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배송 전 검수를 마친 후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제조사의 결함 또는 예기치 못한 문제로 제품에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품에 대한 클레임을 접수하려면 다음의 클레임 포털을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claimlane.com/c/luksusbaby-kr
클레임을 접수하실 때, 다음의 정보를 포함하여 영어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오류/결함에 대한 사진
- 오류/결함에 대한 설명
- 주문 번호
클레임을 접수하신 후에는 2-3 영업일 이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