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FAQ
주문하기:
기존 주문에 상품을 추가할 수 있나요?
결제가승인된 주문에 대해서만 배송이 진행됩니다. 품목을 추가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문의해 주세요. 주문이 아직 포장되지 않은 경우 품목을 추가하고 차액에대한 결제 링크를 대신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누락된 상품을 다시주문할 수있나요?
특정 사이즈가 품절된 경우 재입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재입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는 빠른 배송을 위해 매일 출고 및 발송을원칙으로 합니다. 즉, 주문에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주문일 당일에 구매하신 상품을 발송합니다. 단, 블랙 프라이데이나, 세일 캠페인이진행되는 특별한 시기에는 배송 기간이 1~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배송 옵션에 배송 기간이 상이합니다.
EMS는 출고일 기준 7일 - 6주 소요, FedEx 익스프레스는 약 3-5일이 소요됩니다. 배송비는 총
제품 무게에 따라 결정되므로, 결제 과정에서 최종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이 발송된 후, 운송 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을받으셨을 것입니다. 이 번호를 사용하여 택배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운송 번호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든 발송품은 발송 전에 운송팀에 의해 늘 재확인이 이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락된 물품이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해 주시면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소포가 도착했을 때 집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소포 예상 도착 일시에 소포를 수령하실 분이 없으신 경우, 해당 운송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소포 도착 일시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합의된 장소에 소포가 도착했을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는점 미리 숙지해 주세요. 즉, 소포가 귀하의 주소로 배송되면 운송 업체의 책임은 종료됩니다. 소포가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으며,이에 대한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네, 룩수스베이비는 전 세계로 소포를 배송합니다. 배송비는 결제 시,주소에 목적지 국가를 입력할 때 최종 계산됩니다. 부피가 큰 품목의 경우 취급 수수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관부가세 납부 없이 쇼핑할 수 있나요?
룩수스베이비 한국 사이트의 제품가에는 모든세금이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한국으로 배송 시에 부가가치세 및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이 통관되는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할인코드 전 제품 총액을 배송비 제외 미화 150 USD 이하로 맞춰주시면,관부가세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해당 국가의 현지 세관 당국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에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을 담으신 후, 결제 과정에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됩니다. .이 정보는 안전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통해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현재 한국 고객분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국내 신용 카드 결제 옵션을도입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당사는 신용 카드 정보에 직접 액세스할 수 없으며 승인한 금액 이상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금액은 한 번만 출금되며,당일 소포가 발송된 경우에만 인출됩니다.
세일 및 구매 가격 관련:
상품을 구매했는데 현재 해당 상품이 할인 중입니다.차액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주문한 후 프로모션이시작되어 제품 가격이 달라지는 경우에는 기존 구매하신 상품 가격의 차액이 환급되지 않습니다. 물론 언제든지 상품을 반품하시고 재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관련은 해당 FAQ를꼭 참고해 주세요.
세일 상품을 확실히 받을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30분 동안 고객님을 위해 확보됩니다.주문 확인을 받으시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에는 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으시게 됩니다.
장바구니에서 상품이 사라졌나요?
해당 상품은 30분 동안 고객님을 위해 확보되어있으니 너무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주문을 완료하세요. 30분이 지나면 다시 미확보 상태로 전환되며, 따라서 다른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반품할수 있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의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반품은 전혀 사용되지 않은 새 제품인 경우 혹은 제조 시 결함이 있는 제품에 해당됩니다.
반품한상품은 환불받을 수 있나요?
네,반품 기간 내에 반품한 상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새 사이즈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온라인 스토어에서 새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빠른 배송과 정확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된 기존 상품에 대해선 환불을 해드립니다.
다른 사이즈나 모델로 교환할 수 있나요?
교환은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즈나 다른 품목으로 교환하고 싶으시면 새로 주문을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빠른 배송과 정확한 영수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상품은 반품 신청 후 반송해 주시면, 덴마크 본사에서 반품 소포를 수령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소포에는 반품을 쉽게 보낼 수 있는 선불 반송 라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벨 사용을 선택하시면 환불 금액에서 일정 환불 요금이 차감됩니다(무게에따라 상이). 반품 신청 링크를 사용하여 반품을 신청해주시면 반품 라벨을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반품 신청 링크: https://app.claimlane.com/c/luksusbaby-kr
간편한반품은 무슨 뜻인가요?
원하지않는 상품을 쉽게 반품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소포에 선불 반품 라벨이 들어 있습니다. 이 라벨을 소포 외부에 부착한 다음 수령하신 배송업체에직접 반품하시면 됩니다. 반품 택배를 처리할 때 환불해야 하는 금액에서 일정 환불 요금이 공제됩니다. 반품 소포는 반드시 주문하셨을 때 사용하신배송업체를 통해 반송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반품은 반드시 원래 포장 상태와 라벨이 부착된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문의 사항:
구매후, 상품 관련 문의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하신제품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채널 ‘룩수스베이비'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주문번호와 주문하신 품목의 사진을 준비해 주시면, 보다 빠른 응답이 가능합니다.문의를 제출하시면 사건을 검토한 후 가능한 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때때로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된 경우에도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소비자에게는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우선 가능한 경우 수리가 가능한 품목을 수리해 드립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한 크기와 모델의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이 또한 불가능한 경우에는 가격 할인 또는 환급이 제공됩니다. 물론 이는 불만 사항이 정당하고 고객님의 잘못된 제품사용이나 기타 손상 행위로 인해 결함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전제 하에 제공됩니다.
반송을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당사 주소로 반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Luksusbaby A/S
Porsborgparken 15
9530 Støvring, Denmark
상품을반품하실 때에는 주문 번호에 대한 정보를 소포와 함께 동봉해 주세요.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반품을 신청하시면 케이스 번호를 받게 됩니다. 고객서비스에 문의할 때도 이 번호를 참조하세요.
반품 신청 링크: https://app.claimlane.com/c/luksusbab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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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을 보내야 하는데 포장을 해주나요?
네, 기꺼이 포장해 드립니다. 쇼핑 바구니에서 포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단, 원래 포장 상태로 발송되는 일부 대형 품목은 예외입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적은 메모와 함께 작은 카드를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할 때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주문 확인서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소포에 종이로 동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포를 선물하실 수취인에게 직접 보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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