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는 질문

주문하기

기존 주문에 상품을 추가할 수 있나요?

결제가 승인된 주문에 대해서만 배송이 진행됩니다. 품목을 추가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문의해 주세요. 주문이 아직 포장되지 않은 경우 품목을 추가하고 차액에 대한 결제 링크를 대신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품절된 상품은 다시 재입고되나요?

특정 사이즈가 품절된 경우 재입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재입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저희는 빠른 배송을 위해 매일 저녁 7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세일 캠페인이 진행되는 특별한 시기에는 배송 기간이 1~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옵션에 따라 배송 기간이 상이합니다.

FedEx 익스프레스는 영업일 기준 약 3-5일이 소요되며, 스탠다드는 영업일 기준 약 5-7일이 소요됩니다. 또한 초과 무게가 발생하는 품목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결제 과정에서 최종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이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든 주문 품목은 발송 전에 운송팀에 의해 늘 재확인이 이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락된 물품이 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 '룩수스베이비'로 즉시 연락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택배가 도착했을 때 집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택배 예상 도착 일시에 수령하실 분이 없으신 경우, 해당 운송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택배 도착 일시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약속된 장소에 택배가 도착했을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는 점 미리 숙지해 주세요.

즉, 택배가 고객님의 주소로 배송되면 운송 업체의 책임은 종료됩니다. 택배가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이에 대한 보상을 청구할 수 없는 점 미리 유의해 주세요.

한국에서 관부가세 납부 없이 구매할 수 있나요?

룩수스베이비 한국 사이트의 제품가에는 세금이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한국으로 배송 시에 부가세 및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이 통관되는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총 결제 금액을 배송비 제외 미화 150 USD 미만으로 맞춰주시면, 관부가세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국내 세관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장바구니에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을 담으신 후, 결제 과정에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안전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통해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현재 한국 고객분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국내 신용 카드 결제 옵션을 도입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각 신용 카드 개인 정보에 직접 액세스할 수 없으며, 승인된 금액 이상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금액은 한번만 출금되며, 당일 택배가 발송된 경우에 한해 인출됩니다.

구매 금액

상품을 구매한 이후 할인이 시작됐습니다. 차액을 환급받을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상품을 주문하신 후 프로모션이 시작되어 제품 가격이 달라지는 경우, 기존 구매 가격의 차액이 환급되지 않습니다. 물론 언제든지 상품을 반품하시고 재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관련은 해당 FAQ를꼭 참고해 주세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언제까지 확보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30분 동안 고객님을 위해 확보됩니다. 주문 확인 메일을 받으시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동시 구매자로 인해 구매하신 상품이 품절된 경우에는 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으시게 됩니다.

반품 및 교환

반품 가능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의 반품 정책이 적용됩니다. 반품은 세탁 또는 택 제거 등이 없는 전혀 사용되지 않은 새 제품인 경우 혹은 제조 시 결함이 있는 제품에 해당됩니다.

반품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가능 기간 내에 반품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 제품이 덴마크 본사에 도착한 이후 환불이 이루어지므로, 당사 수령일 기준 영업일 약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새 사이즈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온라인 스토어에서 새로 주문을 하신 후, 기존 제품을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아래 주소로 반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Luksusbaby A/S
Porsborgparken 15
9530 Støvring, Denmark 

상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주문 번호에 대한 정보를 배송 라벨에 꼭 기재해 주세요.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반품을 신청하시면 케이스 번호를 받게 됩니다. 고객서비스에 문의할 때 해당 번호를 함께 알려주세요.

반품 신청 링크: https://app.claimlane.com/c/luksusbaby-kr

다른 사이즈나 모델로 교환할 수 있나요?

아쉽게도 교환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즈나 다른 품목으로 교환하고 싶으시면, 새로 주문을 완료해 주신 후 기존 제품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부과되는 배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 하며, 덴마크 본사에서 반품 소포를 수령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문의 사항

상품 관련 문의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채널 ‘룩수스베이비'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주문 후, 주문 번호와 주문하신 품목의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면, 보다 빠른 응답이 가능합니다. 문의를 제출하시면 내용을 검토한 후 가능한 한 빨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제품에서 결함이 발견된 경우에도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한 모델의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이 또한 불가능한 경우에는 가격 할인 또는 환급이 제공됩니다. 물론 이는 불만 사항이 정당하고,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결함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전제 하에 가능합니다.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룩수스베이비 한국 온라인 스토어 메인 화면의 하단을 통하여 뉴스레터에 가입할 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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